이제 28년 공립학교 전문기업 FSS유학과 함께 공립학교의 문을 두드리세요!!
 
       
 
 
Home > FSS만의 서비스 > 공립을가야하는이유
     
  1. 공립학교의 장점들
2. 취업 비자 (Post-graduate Work Permit)
3. 마니토바주의 취업 비자
4. 뉴 브런스윅주의 취업비자
  5. 알버타 주의 취업 비자
6. PNP 프로그램
7. BC PNP 유학생 이민 프로그램
 
 
 
기존에 사립 학교에서 직업 관련 프로그램, 심지어는 그렇지 않은 프로그램을 이수하고도 취업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얘기가 있었다. 하지만 그러한 취업비자 (취업허가 ? Working Permit)은 캐나다 정부나 노동부의 허가를 받아야 하는 정식 그것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인턴십이나 Practicum에 그치거나 단순한 아르바이트 허용에 불과하다. 그러한 비자는 이민에 필요한 점수를 획득하거나 또는 정식 회사에서 세금을 내면서 정식 직원으로 고용된다거나 하는 것과는 확연히 구별된다.

이민국에서 지정하는 취업비자의 발행 조건은 캐나다에서 공립 컬리지 또는 대학에서 2년 (몇 몇 BCIT 등의 공립 학교는 1년 이하도 가능) 이상의 디플로마를 취득해야지만 취업허가를 신청할 수 있는 조건에 병합하게 된다.

특히 요즘 같이 경기가 침체되는 상황에서 해외로의 취업에 눈을 돌리는 학생들에게 공립학교로의 입학은 거의 필수 적이다.

또한 공립 대학/컬리지는 조건부로써 영어 과정을 들을 때부터 이미 그 학교 학생으로서 대우를 받으면서 도서관, 체육관, 기숙사, 등 기존의 소규모 사립 어학원 학생들이 누리지 못하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공립 대학 / 컬리지에서는 정규과정을 수료 함으로써 실제적인 공부와 학위, 디플로마를 취득할 수 있으면 이는 평생의 교육 경력 자산이 될 수 있다.

공립 대학 / 컬리지 부설 영어는 아카데믹하면서도 실제적 스피킹과 리스닝을 가르치고 있으면 정규과정까지 갈 수 있도록 영어를 완벽하게 훈련시킨다. 학생들끼리 얘기 하면서 공부하는 자발적인 학습보다는 교수나 강사와 어우러져서 보다 짧은 시간에 능률적이고 실제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게 된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