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8년 공립학교 전문기업 FSS유학과 함께 공립학교의 문을 두드리세요!!
 
       
 
 
Home > 고객서비스 > 취업비자
     
  1. 취업 비자 (Post-graduate Work Permit)
2. 마니토바주의 취업 비자
  3. 뉴 브런스윅주의 취업비자
4. 알버타 주의 취업 비자
 
 
 
국제 학생들에게 캠퍼스 밖 취업 허가

 

이민부 시험정책으로 2년간 추진

유학생들도 뉴 브런스윅(NB)주에 한정해 시험적으로 일을 할 수 있게 됐다.

주디 스그로 이민부장관은 NB주 피터 메쉬오 사업부장관과 함께 향후 2년간 시험정책으로 유학생들이 학교외에서도 일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로 했다.

스그로장관은 "이번 시험정책은 NB주내 대학교와 컬리지들의 국제적 경쟁력을 신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시험정책 내용에 따르면 전일제(full-time)유학생은 1년간 NB주내 공립 컬리지나 대학교에서 공부를 한 후 근로허가(work permit)를 신청할 수 있다. 유학생에게 제공되는 근로허가서는 취업분야 제한은 없으나 주당 최대 20시간까지 근로시간 제한은 있다. 또한 근로허가를 받은 학생은 반드시 공립학교에 등록된 상태여야 한다. 근로허가는 1년간 유효하며 갱신이 가능하다.

현행 이민법은 캐나다 전일제 유학생들은 사립과 공립 구분없이 자신들이 다니는 학교내에서만 근로 허가없이 일을 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다.

이번 시험정책 도입에 따라 NB주는 마니토바주와 함께 유학생들의 학교외 근로가 가능한 지역이 됐다.

현재 NB주에는 공립학교에 유학생 2천명이 다니고 있다.

2004년 2월현재 NB주 근로인구는 38만7천7백명이며 이중 실업자는 3만6천7백명으로 실업률은 9.5%이다. 지역 주요 산업은 항공/방산업, 소비자센터, 환경분야 관련 제조, 식품가공, 금속처리, 광업, 플라스틱, 직물, 토탄가공 등이다.

 
국제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취업 허가 (Working Permit)는 한번에 1년까지이며, 이 프로그램은 2006년 4월 30일까지 유효하다. www.cic.gc.ca/english/press/04/0404-pre.html 참조
 
Top으로 이동